앤토니의 오디세이

시내전화 무료로 걸 수 있다!!! 본문

리뷰하기/S/W

시내전화 무료로 걸 수 있다!!!

Antony 2007. 4. 15. 16:39

공짜 VOIP 서비스 Internetcalls.com

사실 난 Skype 신봉자다. Skype의 VOIP 서비스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을 때부터 아주아주 잘 활용했다. 특히 국제전화는 다른 국제전화, 유선보다 큰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내가 세계 어디에 있던 특정지역으로 걸때 금액에 고정되어 있다. (인터넷이기에 가능하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Skype 요율표. 한국 시내 23원, 핸드폰 87원


특히 옥션 인터넷사업부에서 스카이프와 정식으로 협정을 맺어 받는 전화(수신기능)까지 지원한다.
즉, 내가 070 번호를 받게 되면 내가 세계 어디에 있던 한국에 있는 사람은 시내통화료로 나에게 전화를 걸 수 있다. (단, 내가 인터넷에 스카이프를 켜고 있어야 한다...)

그런데 어느날 주위 동료에게 "Internetcalls.com"이라는 사이트를 들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Internetcall.com 메인페이지

재밌는 것은 이곳은 공짜라는 것이다. 공..짜..!!! ㅡ_ㅡ;
(한국도 포함되어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짜다!!!


미국, 홍콩, Puerto Rico는 핸드폰에 거는 것까지 공짜랜다. 이 사이트의 정체가 궁금해졌다. 도대체 수익모델은 뭘까...

직장동료가 미국에 전화를 걸어봤는데 쓸만하단다. Skype는 저속에서도 안정적인 음성을 전달하는 특허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하지만 요녀석도 쓰는데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하니 한번 써보시길...

단, 한가지 제약사항이 있는데 아래와 같다...
최근 7일 기준 최대 300분 무료..... 300분 ㅡ_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7일기준 300분만 쓸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