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토니의 오디세이

블로그+쇼핑몰?? 블로그에서 물건을 팔아보자! 본문

리뷰하기/S/W

블로그+쇼핑몰?? 블로그에서 물건을 팔아보자!

Antony 2008. 4. 2. 18:07

결제시스템으로 유명한 이니시스에서 블로그 결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네요. 오늘 M25 매거진을 보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블로그에 결제기능이 붙어 쇼핑몰과 같은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미 있군요. ㅡ_ㅡ;

이정도면... 괜찮은 서비스 같습니다. 전문 쇼핑몰이 아니더라도 누구던 상품을 팔고 살수 있겠네요. 물런 이니시스에서 안전 결제가 되니 사기 당할일도 적을 것 같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INIP2P 수수료


그런데 신용카드는 현대카드만 되고 수수료도 만만치 않네요. 뭐...그래도 한번 해볼만 하겠습니다.

해서... 저도 한번 시험삼아 한번 팔아볼랍니다. 이번 새로 노트북을 받으면서 3M PF 14.1인치 정보보호기를 팔아봐야겠습니다. ㅋㅋ

중간에 살짝 흠이 있습니다만 보는데는 문제 없습니다. 혹시 구매하실 분은 아래 클릭해서 구매해보세요... 3만원(택배비 포함)이면 적당한지 모르겠네요. 인터넷 최저가 4.4만원정도 하네요. (이건 택배비 제외죠)

사실분 계신가요?? 혹시 사실분은 메일로도 꼭 보내주세요....잊어버릴라... ㅡㅡ;


물품명
3M PF14.1
물품가격
30,000 원

본 거래는 전자지불(PG) 서비스 1위 기업인 ㈜이니시스에서 제공하는 매매보호 적용 거래입니다.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