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토니의 오디세이

[제네시스쿠페] BKmania 2010 전국정모 - 서대산드림리조트 (NX10 촬영) 본문

리뷰하기/자동차

[제네시스쿠페] BKmania 2010 전국정모 - 서대산드림리조트 (NX10 촬영)

Antony 2010. 4. 27. 00:02
2000년 초반에 형이 트라제를 질렀었지요. 광주에 사는 형이 어느날 서울에 있는 절 pick-up후에 충청도의 어느 곳으로 이동했는데 트라제 전국 정모였었습니다. 그때 떼빙을 처음 접해봤었습니다. CB도 달려 있었고~

제가 자동차 모임의 정모에 참석하리라 상상해본적도 없는데 어떻게 시간이 맞아서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회원분들도 뵙고 인사도 할겸, 자동차도 구경하고~ ㅎㅎㅎ

차번호는 지우지 않았는데... 이거 지워야한다면 알려주세요.

자~ 이제 시작해보겠습니다.


'10.4.24일 오전 10시~10시 30분에 하남 만남의 광장에 집결하였습니다. 서경(서울/경기) 지역 모임 1차 출발지였구요. 그런데 차가 무진장 막히더라구요. 10시 30분 지나니 회원들이 조금씩 모였습니다. 10대 조금 넘게 모여서 우선 출발하였습니다.


출발전에 찍은건데요. 누적운행거리가 6536km입니다. 


떼빙으로 이동하였는데 제가 CB가 없어서 대충 따라갔습니다. 역시 떼빙은 위험한게 있더라구요. 앞에서 브레이크를 잡으면 후미에서는 급브레이크를 잡아야 합니다. 마치 군대에서 행군할때 뒤로 갈수록 차이가 나는것처럼~


음성휴게소에 도착했습니다. 다시 죽암으로 출발~
출발전에 연비를 한번 보려구 리셋하고 달려봤습니다.


13.8km/l 나왔어요. 14km/l 나왔는데 휴게소에서 시동을 켜두니까 그새 0.2km/l가 내려가네요. 여튼 젠쿱이 탄력주행하면 나름 쓸만합니다. 물런 평속은 아마 80~120km정도 되었을꺼에요. 느리게 간건 아닙니다.


몇대가 더 늘었습니다~


뒷 흰둥이게 제 슉슉이구요. 앞차는 19인치휠, 저는 18인치 휠입니다. 역시 휠 크기가 차이나네요. ㅠ.ㅠ


깜둥이, 빨갱이... 오~ 휠이~


파랭이는 실제 첨본것 같습니다. 완전 순정상태네요.


본넷 카본 필름 붙이신듯~ 그릴도 바꾸시고~ 블랙베젤에 레드군요.


휠이 특이하네요~ ㅎㅎ


드디어 서대산드림리조트에 도착했습니다.


일부 서경 회원님들 돗자리 깔고 노시더군요. 전 그냥 멀지감치~


바베큐 파티할 곳입니다. 이곳은 서경지역 외 타 지역분들이 모이실겁니다. 서경지역 회원이 워낙 많아서 말이죠~ 서경지역외 다른 분들은 한곳에 모을수 있더군요.


몽골촌이였나? 이름이 하여간 그랬는데 그 이유가 말이죠!!!


자는 곳이 이렇게 몽골 텐트처럼 되어 있습니다. 

이미 저녁 바베큐 파티를 위해 숱들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텐트안입니다. (흔들렸군요~) 온돌입니다. 잘때 따땃합니다.


천장에 햇볕이 들어오도록 되어 있네요.


다들 방황중~


오~ 차주분이 누군지 모르겠으나 유명하신 분인듯~ 포스가 ㄷㄷㄷ


완전 확 튀네요. GMS 차인가??


이 휠은???


텐조-R 휠입니다. ㅡㅂㅡ;; 아~ 좋다~




현대에서 before 서비스를 나왔습니다. 저도 점검 받아봤는데 뭐... 워셔액 채워주고 그러더라구요. ㅡ_ㅡ;


순정 그릴을 도색하면 이렇게 스톤칩에 의해 벗겨지는군요. 이래서 수출형 그릴 하나봅니다. 아놔~ 나 그릴 도색할라고 하나 더 사놨는데 어쩔~ ㅠ.ㅠ


오~ 젠쿱 카트네요.

내부는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오~ 그릴도 ㅋㅋㅋ


이게 아주 히트였는데요. 하나모터스에서 가져왔는데 젠쿱에 리틀젠쿱이 있더군요.


그런데.. 이녀석 완전 잘달린답니다. 드리프트도 된다죠~



잘달리죠?


저녁이 되었습니다. 숱에 불이 붙었어요 ㅎㅎㅎ



술이 어마어마하게 준비되었답니다. 어떤 회원분이 막거리 100통을 가져와서~ 소주, 맥주, 막거리가 넘쳐났다능~


본격적으로 고기 굽기~


막판에 떡까지 궈먹었어요~ ㅎㅎ


다음날입니다. 젠쿱이 정확히 몇대인지 모르겠는데 대충 100대는 넘었어요~ 150대정도 되었을려나??



제가 출발할때 만땅으로 넣었습니다. 그때 누적거리는 6523km였어요. 집에 도착하니 6897km였으니 운행거리는 374km였는데요. 기름이 반이 더 남았습니다. 그런데~ 제가 계속 살살 달린것도 아니거든요. 150km/h 밟아보고 제끼기도 하고~ 80%정도는 정속주행했습니다만~ 정말 고속도로에서 살살 달리면 700km는 거뜬히 넘길거 같아요.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