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토니의 오디세이

[아이패스 블랙 프리즘 ITB-50] 개봉기 본문

리뷰하기/자동차

[아이패스 블랙 프리즘 ITB-50] 개봉기

Antony 2010. 10. 31. 00:54


오랜만에 체험하고 싶은 제품이 올라왔습니다. 그것은!!! 아이패스 블랙 프리즘이였습니다. 

이유는... 기존 제품의 경우 초당 30프레임인 고급형 블랙박스이나 압축코덱이 mpeg4였는데 H.264 코덱인 제품을 꼭 체험해보고 싶었거든요. 게다가 기존 제품과 모양이 다르기 때문에 설치 등 공간의 문제도 어떤 장점이 있을지 궁금했습니다!!!


위와 같은 사항을 집중 리뷰해볼까 합니다.




택배가 올게 없는데 택배 받아가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음? 뭐지??" 하고 받아보니 블랙박스네요!!!


이쁘게 포장해주셨네요~


언제나 봐도 새제품을 오픈하는것은 듀근듀근 합니다!!! ITB-50으로 ITB-70G와 같이 고급형과 보급형이 있는 것 같습니다.


기본설명이 있네요. 포맷기능도 있군요??


양쪽에 씰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개봉하시면 반품불가(!) 입니다. ㅎㅎㅎ


매뉴얼이 우선 있구요~


구성품은 매우 간단합니다.


본체, 부착부문, 전원선, 여분의 3M스티커, 전원선 정리클립, SD 4G 메모리와 SD메모리리더입니다.


제품 이름대로 프리즘모양입니다. 모양을 보니 오래전 사용했던 아이리버 iFP-100 (링크)가 생각나네요~


렌즈앞 보호용 필름을 제거하고 찍었습니다. 이쁘게 생겼어요!!! +_+



4GB SD카드가 있습니다. 언제나 4GB는 아쉬운것 같습니다. 4GB로 몇시간 촬영이 가능한지는 영상품질에 따라 다르겠지만 추후 리뷰를 통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아래부분에서 삽입합니다. 실제 차량에 장착후 넣고 빼기가 상당히 쉽고 편하네요.


요렇게 쏙~ 들어가죠~


제품 사이즈입니다. 흔히(?) 보실수 있는 아이폰과 같이 촬영 했습니다. SD카드가 있으시다면 대충 비교가 가능하실수 있겠네요~

다음 리뷰는 설치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계속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