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토니의 오디세이

[아이폰4] SGP 네오하이브리드EX 건메탈 본문

리뷰하기/애플

[아이폰4] SGP 네오하이브리드EX 건메탈

Antony 2010. 11. 16. 20:39
아이폰 수령전에 지른 네오하이브리드EX 였습니다. 무려 3주전에 미리 받고나서 아이폰4를 기다렸다는 것이지요. 케이스는 9월말에 받고 아이폰은 10월중순에 받았는데.....

우선 개봉샷을 올려드립니다~


이쁘게 배송되었습니다. 제가 주문당시만해도 엘로우는 품절이였는데 건메탈은 바로 다음날 배송해주더군요. 엘로우 같은거 사고 싶었는데 회사에서 너무 튈거 같아 얌전한 건메탈로 했습니다.


요게 좋은게 보호필름도 준다는거지요~ 전면, 후면이 포함되어 있구요. 울트라 크리스탈 클리어 필름입니다. 지문방지는 안되지만 레티나 화면을 깨끗하게 볼수 있지요~

아이폰4는 강화유리라고 하지만 뒷면은 저가형을 했는지 은근 스크레치가 난다고 하더라구요. 필름을 붙여놔야~ 안심이 됩니다.


두가지 모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무재질의 범퍼와 겉을 감싸는 플라스틱 소재의 케이스인데요.


요게 고무로 된 범퍼입니다. 버튼 부분의 프린트의 마무리가 살짝 아쉽지만 그런대로 쓸만 합니다.

상단 부분입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마감이 아쉽지만... 머 그리 문제될것은 없습니다.

안쪽에 보니 약간의 흠이 있던데 이게 사출과정에서의 플라스틱과 분리한 부분인듯 합니다. 이 제품자체가 그런거 같아요. 그리 중요하지 않으니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반대쪽도 마찬가지에요~


필름 붙인 샷입니다. 깨끗하게 잘 보입니다. 제가 다른 제품을 써보지 않아서 비교하긴 어렵구요~ 보는데 거슬림 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물런 지문 잘 묻고 얼굴 기름도 잘 묻고 합니다. 그리고 기름 묻으면 안경닦이 같은것으로 닦았는데 아주 미세한 스크레치는 생기네요~ 나중에 SGP119.com에서 필름 A/S 받으면 될거 같아요~


그런데... 10월을 넘기기직전에 이런 일이 생겼습니다. ㅠ_ㅠ


충전기를 꽃는 부분이 정품 충전기에 딱 맞게 세팅되어 있는데 넣고 빼다보니 갑자기 뚝~ 하면서 끊어졌네요. ㅠ_ㅠ
물런 SGP에서 공식적으로 이 문제에 대해 인정하고 교환처리를 해준다고 들었습니다만... 번거롭네요. 신청하러 가야겠어요~


교환받았어요~

SGP119.com에 가면 SGP제품에 대해 A/S를 받을수 있습니다. 위 상태에 대해 A/S 요청했는데 아무런 답변이 없길래 언젠가 해주겠지~ 하면서 기다렸는데요. 난데 없이 택배가 왔다는 연락에 가보니...

프레임만 왔다네요?


프레임만 있는 포장


프레임만 이렇게 플라스틱 케이스에 포장되어 왔습니다~ 근데... 요새 INCASE Snap case가 맘에 들어 안쓸거 같네요?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