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토니의 오디세이

[아이폰4] 오픈 박스 본문

리뷰하기/애플

[아이폰4] 오픈 박스

Antony 2010. 11. 15. 01:22

아이폰4를 수령한지 한달이 넘었는데 블로그 포스팅 내용을 보다보니 오픈 박스 사진을 올려놓지 않았네요~ 이거 말고도 사실 최근에 지른 제품이 너무 많긴 합니다.

전문적인 리뷰는 사실상 없구요~ 오픈하면 뭐가 있는지 사진으로만 보여드릴테니 그냥 구경하시어요~ ㅡㅂㅡ);;


현대카드 퍼플로 신청한 아이폰을 무려 한달이 넘게 기다려서 그것도 토요일 택배로 받았었지요~ ㅠ_ㅠ

2010/09/14 - [리뷰하기/애플] - [아이폰4] 아이폰4 공짜로 받기 (부제 : 현대카드 더 퍼플)



KT VVIP 고객님? 근데 그닥 그런 서비스는 못받는거 같은데? ㅠ_ㅠ


애플이 대한민국 소비자 보호법 위에 있는 문구지요. 원래 14일내 환불/교환이 가능한데 개봉하면 "절대불가"라는 뻘건 문구가 있네요. 국회에서도 말이 많았지요?


아름다워요~ ㅎㅎ


후훗~ 저와 24개월간 같이 지내야할 아이폰4입니다!!!


SIM카드를 넣기 위해 요~ 클립이 필요하지요. 요놈으로 쿡~ 누르면 SIM카드를 넣는 플라스틱이 튀어나와요~


본체외에는 이어폰(마이크 딸린)과 충전기입니다. 정말 구성품은 간단하지요...


전원을 켰습니다~ 오오오오오오오~


iTunes에 연결해달라네요. iTunes에 연결하지 않으면 activation이 되지 않지요. 미리 구매해둔 애플 Universal Dock으로 연결합니다. 근데.. 이놈의 유니버셜독은 아이폰4 젠더가 없다능... 난 분명 신세계몰에서 새거 샀는데... ㅠ_ㅠ


일단 낑궜습니다. "서비스 안됨"이라 뜨네요. 개통이 안된 상태였거든요~


아이팟터치를 백업하고 복원하는 과정입니다. 참~ 쉽게 복원이 되더라구요~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