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토니의 오디세이

[소니] Playstation Portable PSP-1005K 본문

리뷰하기/H/W

[소니] Playstation Portable PSP-1005K

Antony 2010. 11. 16. 20:32
이 제품을 구매한게 2005년~2006년으로 기억합니다. 분명 인도 출장갔을때 가지고 놀았었거든요? 벌써 나온지 5년이 되었네요~

당시 정품 2GB 메모리스틱을 11만원에 구입하면서 많이 싸졌다고 했었는데... ㅡ_ㅡ;

요 녀석을 찍은 이유가 조만간에 시집보내려 하거든요~ 가지고 놀아본지 너무 오래되었어요~ 썩히느니 누군가의 손에서 즐거움을 주라고 넘기려고 합니다.

커펌(커스텀펌웨어) 5.5인가 올라가 있어서 재밌게 가지고 놀았었습니당~ 후훗~

2GB 정품, 나머지는 벌크~



액정보호가 붙어있어 액정은 깨끗합니다~



버튼상태부터 전면은 양호하네요~



사이드 부분은 페인트가 벗겨졌는데 전면의 피아노 도장과 달라 그런듯~



UMD가 들어가는 후라이팬의 기스는 기본~



스파이더맨 UMD, 루미네스 UMD 등~



루미네스 케이스네요~ 풀박!!!


요거 팔아서 딴거 사는데 보태야겠습니다~

최근 PS3을 구매해서 안쓰는 엑박360도 팔아야하는데... 금액 산정이 안되네요~ ㅠ_ㅠ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