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토니의 오디세이

[러시아] 모스크바 붉은광장(Red Square) 본문

여행하기/유럽

[러시아] 모스크바 붉은광장(Red Square)

Antony 2010. 11. 27. 16:24
올 7월달 네델란드를 거쳐 러시아에 3일정도 머물렀습니다. 주말을 끼지 않고 들렸기 때문에 거의 사무실에만 쳐박혀있었는데 법인 사무실에서 붉은광장까지 걸어갈만한 거리라서 점심먹고 잠시 들렸다가 왔었네요~

갑자기 간거라 카메라는 없고 그 당시 들고 있던 노키아 익뮤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만... ㅡㅡ;;;


대로변에서 살짝 안쪽에 있는 사무실에서 걸어 나왔습니다.


이 곳 거리가 꽤나 번화가네요~ 유명한 명품 브랜드도 많구요~ 도로도 꽤나 넓습니다. 편도 5차선은 된것 같았습니다.


날이 은근히 더웠어요~


러시아 미인은 어디에 있는걸까요? 흠~


계속 걸었어요. 걸어갈만하긴 했지만 은근히 거리가 되더라구요~


시간은 12시 37분~


31도라는데... 더운듯 했습니다.


저쪽으로 넘어가면 붉은 광장이라네요~


지하도를 건너 나오면 입구가 보입니다.


우측 사이길로 들어가면됩니다. 근데 이곳은 "광장"이라 그런지 입장로 같은건 안받더라구요. 완전 개방된 곳이였습니다.


여기서부터~

크렘린궁전 (The Kremlin)


정면에 있는 것이 크렘린 궁전으로 러시아 대통령이 여전히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 넓은 공간이 "붉은 광장(Red Sqaure)"이라네요~ 좌측 끝에 있는게 스피스카야탑이랍니다.



무슨 건물인지는 모르고~ ㅡ_ㅡ;;;

상크트바실리 대성당


상크트바실리 대성당입니다. 이게 테트리스에 나오는 건물 맞나요?




찍었는데 어두워요~


다시 찍었는데 배경이 날라가요.. ㅠ_ㅠ
그래도 노키아 익뮤가 핸드폰치고 카메라가 괜찮은 편이라 이정도 나오는 것에 감사하게 생각해야겠지요~ ㅡ_ㅡ;


반대편에서 본 붉은광장입니다. 그늘이 없어서 뙤악볕에 서 있으려니 힘들더라구요~ ㅡ_ㅡ;;;;


반대편에 있는 건물인데요. 여긴 쇼핑몰로 사용되고 있더라구요~


광장 한가운데 뭔가를 팔고 있는 용자~신데 아마 당연히 정부의 허가를 받아 운영되는 상점이겠지요?


돌아가는 길은 쇼핑몰 건물로 들어와 지나왔습니다. 아이스크림 하나 물고~


건물안에 F1 자동차가 있네요? 타이어가 역시 후달달해요. 이거 한짝에 천만원인가요??








클래식카도 있었어요~


나오기 바로 직전의 관문같은 건물입니다.


이번 포스팅역시 정보는 없고 사진만 줄줄줄~ 입니다.





죄송합니다. ㅡ_ㅡ;;;;;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