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토니의 오디세이

[모토로라] 모토글램 프요로 빠른 다운로드, 토렌트 및 업데이트 방법 (XT800W Fyoro 2.2) 본문

리뷰하기/H/W

[모토로라] 모토글램 프요로 빠른 다운로드, 토렌트 및 업데이트 방법 (XT800W Fyoro 2.2)

Antony 2011. 4. 25. 20:24
모토글램 프요로를 목빠지게 기다린 1인입니다. 갤탭 판매후에 모토글램이 프요로가 아닌걸 알았거든요. 모바일 AP를 사용해야하는데 모토로라에서 드디어 오늘!!! 릴리즈를 했네요. ㅡ_ㅡ;

에러 유발~ 싸우자는거냐?


근데 홈페이지 통해 다운로드하는데 몇십분 받아도 에러나고~ 이건 하지말라는거네요, 즐겨쓰는 토렌토를 입수했습니다~


1. USB Driver를 인스톨합니다.


http://www.mymotorola.co.kr/rsd_xeno/html/motorolaRSD_step0101.asp 


2. 롬파일을 토렌트를 사용하여 다운로드 합니다.



토렌토로 하니 광속이네요. 1분도 안되어 275MB를 받았습니다. ㄷㄷㄷ
토렌트 사용법은 아래 글 참조하세요.

http://antony.pe.kr/339


3. RSD Lite 프로그램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우선 모토글램을 부트로더 모드로 켠다음에 USB로 연결하셔야 합니다.
부트로더 모드는 일단 끄신다음 "볼륨다운+카메라 반셔터+전원" 하시고 켜시면 됩니다. (어렵군요~)



사용법은 RSD로 조회해보시면 많이 나와 있습니다.  파일 선택후에 "Start"누르면 되실거에요~
진행되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쭉쭉가네요~

* 윈도우7이라면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해보세요~

"Start" 버튼 활성화가 안되요~ 라고 하시는 분들은 아래 사항을 체크해보세요.

- 윈도우7에서 RSD 프로그램 실행시에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하였습니다. 
- 파일을 루트 (예: C:\)에 옮겨놓고 읽어봅니다. (폴더명이 한글인경우 인식 안된다고 하네요)
- 롬파일 파일명을 짧게 바꿔보세요. (A1.sdf ,, A12.sdf ,, A123.sdf 순으로 한글자씩 늘려가면서 시도했더니 A123.sdf에서 된다는 분이 있네요)


- 끝 -

도움이 되셨다면 요 아래 손가락 버튼 한번 눌러주세요~ 'ㅅ')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