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토니의 오디세이

[소니] NEX-3 및 번들렌즈 세트 개봉기 본문

리뷰하기/H/W

[소니] NEX-3 및 번들렌즈 세트 개봉기

Antony 2010. 11. 16. 21:27
오늘 벌써 3번째 포스팅인가요? 제품 개봉만 하는군요. ㅡ_ㅡ;;;;

삼성NX10 개봉기에 이은 소니 NEX-3 개봉기입니다. NEX-5를 구매하려 했지만 Full HD 동영상 기능외엔 별 차이가 없고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기도 했고~ 구매당시에 NEX-5 재고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NEX-3 화이트로 낙찰~


언제나 듀근대는 택배요~


바디 + 렌즈 2개입니다. 


렌즈는 줌렌즈, 단렌즈 2개이구요~ 플래쉬는 분리형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성품 설명이네요~


보증서입니다. 보증기간은 1년인데 가만 생각해보니 아직 온라인 정품 등록을 안했네요? ㅡㅡ;;;


박스를 열었어요~


일단 구성품을 펼쳐놓고~


줌렌즈를 낑구니 렌즈가 커보이지요. 화이트 흰색 바디가 참 이뻐 보입니다. (삼성 NX100 화이트도 이쁘긴한데...)


광활한 CMOS 이미지 센서입니다. 하이브리드 카메라이므로 일반적인 크롭바디 이미지 센서 크기와 동일하다지요~


단렌즈 착용~


네~ 요거입니다. 제가 원했던게요~


캡을 씌워봤습니다. 아직 필터를 안끼워놨는데... 걱정이네요. ㅠ_ㅠ

이 렌즈는 평가가 상당히 안좋습니다. 찍어봐도 사실 삼성 30mm F2.0과는 비교가 안될정도네요~ ㅠ_ㅠ

NEX-3을 구매한 또 다른 이유는 뒷면의 힌지 LCD 기능인데요. 이게 로우앵글, 하이앵글로 찍을때 꽤나 편한 기능입니다.


이렇게 힌지를 올려서 로우앵글로 촬영이 가능하구요~


이렇게 화면을 아래에서 볼 수 있도록 꺾을수도 있습니다. 

사진이나 동영상은 앞으로 천천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요새 아이폰을 산 후에는 요 녀석도 애매한 상태입니다. ㅡ_ㅡ;;;;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