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토니의 오디세이

[서울 송파구/잠실맛집] 대게전문점 "해신" 본문

리뷰하기/아무거나

[서울 송파구/잠실맛집] 대게전문점 "해신"

Antony 2011. 3. 14. 00:48
몇일전 대게가 먹고 싶어 방문했던 대게집. 물런 집근처 가까운 곳을 인터넷을 뒤져보니 이곳이 나오더라구요.

한번 가봤습니다.

게요리 전문점!!! 해신!!!

아마 해상왕 장보고 드라마인 KBS "해신"을 보고 이름을 지으신게 아닌가 하는 추측을~


주차장은 뒷쪽에 열대정도 할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부가세 별도라는 부담스러운 글짜가 빨간색으로 쓰여 있네요. ㅡ_ㅡ;
저는 대게 스페셜로 주문했습니다.


우선 시작되는 전복, 멍게 그리고 살짝 데친 문어가 나왔습니다.


호박죽! 샐러드!!

간장게장이 아니라 간장새우네요. 생새우에 간장을 절인것인데 먹을만 하더라구요.


참치 다다끼 입니다. 




빠지지않는 옥수수버터구이!


은행과 마늘구이


각종 횟거리들~ 요거는 대게 스페셜을 시키면 같이 나오는 스끼다시입니다. ㅡㅡ;


이게 성게알이지요?


광어, 도미 회 같아요~


요거~ 실제 살아있는거보면 괴상한 외계생명체같이 생겼지요. 하튼 썰어놓은 개불입니다.


우왕 굳~ 전복인가요? 자연산은 당근 아닐테고~


구운 음식들이 나옵니다~


2인분이면 한마리 주네요.


살을 쏙쏙 빼먹습니다.


그냥 보시라고~


음음음~


회초밥~


김마끼~


새우, 고구마 튀김!


게딱지에 볶은 밥입니다~


헉~ 끝난줄알았더니... 샤브샤브가 시작됩니다. ㅡㅡ;;;;



후식으로 파인애플이 나왔는데... 엄청 달달하니 맛나네요? 이런 파인애플을 어디서 구한다나요?

하튼 몇년만에 무리해서 비싼~ 대게 섭취했습니다.

-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