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토니의 오디세이

[티몬] TMON Promise 한라봉 본문

리뷰하기/아무거나

[티몬] TMON Promise 한라봉

Antony 2011. 3. 6. 01:15
한라봉이 참 맛있죠? 하지만 꽤나 비싼 과일입니다. ㅠ_ㅠ

그래도 먹고싶을때 가끔 마트에서 한박스씩 업어 오는데 마침 "티몬 프라미스"라는 코너에 "한라봉"을 파는겁니다.

요새 잘나가는(?) 티몬이기도 하고 나름 새로운 코너이니 좋은 아이템이라 믿어보기로 했습니다. 

"TMON Promise"에서 꽤나 공격적인 코너를 만들었더라구요. 슬로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100% 고객만족을 약속"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마침 판매하는 "한라봉"을 그것도 2개(4박스)나 주문했더랬지요. 배송은 매우 빨랐습니다.


2세트 4박스가 왔습니다. 7개~9개정도 있는 상품인데 저는 4박스 모두 7개씩 있더라구요.


사이즈는 신용카드보다 좀 클정도네요.


손으로 잡으면 한움큼으로 쥐어질 사이즈입니다. 작지도 않지만 한라봉 최상품의 경우 꽤나 큰데 그정도 사이즈는 아니네요.


하나 까먹어봅니다~ 알은 탱글탱글 합니다.


뭐~ 이정도...

근데 맛은 아주~~~ 달진 않았어요. 상품 설명에 보면 3~4일정도 숙성을 해야 단맛이 난다고 하길래 좀 놔둬보려 합니다. 

상품을 수령한 사람들 평가가 많이 좋진 않더라구요. 10개가 들어간 박스가 좀 있고 지져분한것도 있다고 하는데요. 아마 불만이 많으신분들이 게시판에 피드백하기 때문에 많은 수량은 아닐거라 예상합니다.

여튼~ 3~4일정도 숙성해보고... 다시 먹어보도록 해야겠어요~ ㅡ_ㅡ;

근데 이정도 사이즈의 한라봉은 마트에서도 가격차이가 많이 나지는 않을거 같습니다. 맘에 안들면 반품해도 되겠지만 귀찮네요.  

과일은 역시... 제값주고 먹어야하나봐요. ㅠ_ㅠ


3/6일 업데이트

몇일 놔두면 달다고 했는데 딱 먹기에 신게 많네요. 별로네요~ 이정도는 그냥 마트에서 사도 별 차이 없을거 같습니다.
Comments